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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새로운 소셜 커머스 모델, 베트남-미국 무역 500억 달러 목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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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사이공픽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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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VIPTAM 테크놀로지 그룹은 주요 글로벌 브랜드와 장기적인 전략적 무역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하고, 그룹이 개발한 멀티미디어 소셜 플랫폼인 VDONE 네트워크를 통해 베트남과 미국 간 양자 무역을 촉진하는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.

    지난 11월 14일 워싱턴 D.C.에서 열린 서명식에서 VIPTAM 그룹과 종합 물류 파트너인 InLog Corporation은 10년 협력 전략(2025~2035)을 발표하며, 양방향 무역 500억 달러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. 특히, 2025~2026년 기간 동안 양사는 베트남의 대미 수출 5억 달러, 미국 제품의 대베트남 수입 5억 달러를 포함하여 총 10억 달러의 양방향 무역 규모를 목표로 하고 있다.

    이 행사는 양측이 1억 달러 규모의 첫 주문을 체결하고, 2025~2026년 전체 계획의 토대를 마련하며 공정성, 균형, 투명성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양자 무역 전략을 개시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.

    또한 이 행사에서 VDONE Network는 미국 및 해외 유명 브랜드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VDONE 생태계에 통합했다.

    이 전략에 따라 VDONE 네트워크는 양국 간 직접적인 인적, 문화적, 상업적 교류 채널을 구축하는 핵심적인 가교 역할을 수행하여 베트남 상품 및 서비스의 미국 수출을 크게 확대하고,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. VDONE은 향후 10년 동안 전 세계 10억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    협력 프레임워크는 소매, 물류, 디지털 플랫폼의 세 가지 축을 기반으로 구축된다. VDONE 네트워크는 소비자, 기업, 투자자를 연결한다. InLog는 운송 및 창고 보관부터 국내 배송까지 베트남과 미국 간의 완전한 국경 간 공급망을 보장한다. 그리고 상업적 파트너들은 VDONE 시장을 위한 정품 미국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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